IDIS 사용자 인터뷰

이디스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대표님들의 생각을 듣습니다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원물디자인도입사례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원물디자인도입사례

원물디자인 INTERVIEW

도입 배경?

업체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회계관리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엑셀로 관리를 하고있었지만 손익분석 및 매입금 관리 등 여러 부분에서 한계가 보여, 다른 방향을 고민하였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을 알아보는 중에 이디스를 알게되었습니다. 교육동영상을 보다 보니 딱 제가 필요한 부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바로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받고 가입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입 효과?

무에 효율성 100% 입니다. 각 부서별, 개인별 아이디 부여와 함께  견적부터 경비처리까지 관리가 되니 체계적인 업무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상담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함으로써 조금 더 전문성을 강조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문서를 간소화 할 수 있어서 직원들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 사후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저희로서는 고객관리, 계약관리, A/S관리 등에 있어 업무적으로 효율성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스마트폰으로 관련내용 검색이 가능하다 보니 A/S 진행시 동선 확인 후, 조금 더 빠르게 처리가 가능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외근중에 경비사용 결제를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하는 점이 있었습니다. (저희 직원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수익분석이 정확하다는 점입니다. 월/년 단위로 계산하여 수익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애로사항은?

로사항 없습니다. 자세한 동영상 메뉴얼과 친절한 팀장님 덕분에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편한 점과 개선사항을 이야기하면 바로 반영을 해주시는점 너무 감사합니다.

주 사용 기능?

반적으로 전체기능을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인테리어업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 같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의사가 있으신가요?

~~~~~~갑니다. (강추) 회사의 변화와 체계적인 경영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흔쾌히 인터뷰를 허락해 주신 원물디자인 대표님께 다시 한번 고객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