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사용자 인터뷰

이디스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대표님들의 생각을 듣습니다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보운디자인도입사례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보운도입사례

보운디자인 INTERVIEW

도입 배경?

존에 모든 엑셀문서를 직접 회사 양식으로 만들어서 관리 했어요. 그러다보니 많은 자료를 정리하고, 백업하여 관리하는데에 번거로움이 컸어요. 원하는 자료를 찾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문서정리가 점점 버겁기 시작하던 시점에 이디스를 알게 되었어요.

도입 효과?

즘 회계업무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겼지만 인테리어 업종에 최적화 되어 있는 이디스로 인해 업무가 간편해지고 빨라져서 너무 좋아요. 같은 업무를 여러 번 반복하는 번거러움도 많이 줄었구요. 실수도 줄이고, 시간도 줄이고 회사의 자금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쉬워졌어요. 이디스 덕분에 효율적으로 일하고 있어요.

주 사용 기능?

는 디자이너겸  경영지원을 맡고 있는 실장이라 아무래도 거래처 정보나 전표관리 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시공팀들은 본인의 지출내역 기입을 위해 가전표관리 기능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관리팀은 제품정보관리와 발주정보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에피소드?

년 전 공사를 진행했었던 현장이었는데 A/S 를 해드려야 하는 상황이 생겼어요. 예전 같았으면 엑셀을 이용하여 추적 및 종이서류를 뒤져야만 찾을 수 있었는데  이디스를 사용하다 보니 눈깜짝 할 사이에 그 때 들어갔던 벽지나 제품 넘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시공팀에 빠른 피드백을 할 수 있었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흔쾌히 인터뷰를 허락해 주신 보운디자인 실장님께 다시 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