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사용자 인터뷰

이디스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대표님들의 생각을 듣습니다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가가디자인도입사례
온라인 매뉴얼 | 인테리어프로그램 이디스-가가디자인인터뷰

GAGA DESIGN COMPANY INTERVIEW

도입 배경?

8평 남짓한 작은 사무실에서 3명으로 조촐하게 시작한 회사였습니다. 점점 회사가 알려지며 공사개수가 늘다보니 직원들도 한 명, 두 명씩 더 늘어나면서 기존에 쓰던 엑셀폼으로는 정산을 감당하기가 힘겨워 지더라구요. 그래서 프로그램을 알아보던 중에 인테리어 업종에 최적화 된 이디스를 알게되어, 바로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도입 효과?

장별 마진 / 월별 입출 내역 등을 세세하게 기록하기 위해 엑셀시트가 굉장히 많았었는데 프로그램 하나로 모든것이 관리되니 정산업무가 많이 간소화 되었어요. 그리고 현장별 발주내역, 거래처, 자재 등이 모두 쉽게 기입이 되니 관리가 편해져 소장님들이 작성해야 할 서류가 많이 줄었어요. 직원 한 명분의 일을 거뜬히 해낸다고 봐도 될것 같아요. ^^

주 사용 기능?

는 총무겸 경영지원을 맡고 있는 실장이라 아무래도 전표관리 기능을 가장 많이 쓰고 있어요. 현장 담당자들은 견적정보, 마진체크 그리고 구매담당자는 제품정보, 발주정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디스는 날짜 기입을 잘 해야하는데 소장님들중 한 분이 가전표기입을 하던중 실수로 2017년으로 잘못 기입한 적이 있었어요. 한 달치 내역이 다 날라갔다고 엄청난 컴플레인을 걸었었는데 후에 알고보니 날짜를 잘못 넣었던 거였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흔쾌히 인터뷰를 허락해 주신 GaGa Design Company 실장님께 다시 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